기아채팅방
AI 실시간 분석
💡 기아 신입 1차 발표와 2차 면접 일정을 두고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어요.
기아👥6
💡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
힙합 백부자
넵 합격했습니다
08:29노사입니다
08:29반반한 네온망둥어
다대다 면접만 아니였으면 ㅠㅠ
08:57어느새 해바라기
신입 it 채용 붙으신 분 계실까요?
09:23아름다운 아메리카가재
광명에서 면접보시는 분들 집합시간 다 오전인가요?
09:52스위스 바다오리
혹시 붙으셨나요?
10:08유력한 배추
저요!
11:03사뿐한 열목어
혹시 학교라인이랑 간단한 스펙 알려주실수있나요
12:13의심쩍은 설악초
광명 생기 면접 장소 다들 어디이신가요
13:05생산적인 수수미꾸리
다대일로 보지않을까요??
13: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