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면접가면 떨어지는 사람들채팅방
AI 실시간 분석
💡 최종 탈락이 이어져 지친 마음을 서로 다독이며 응원하고 있어요.
면접가면 떨어지는 사람들👥18
💡 로그인하면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어요
이른 사슴
추합 연락이 오기만 기다리는데 죽겠네요..ㅠ
06:20선명한 매
하 또떨
07:05신박한 동부상자거북
6월5일날 면접봤는데 아직도 연락없는거면 떨어진거겠죠…?
07:08근사한 아귀
추합이 있다면 합격예비자여서 아직 연락을 안한 거 아닐까요..
07:34묵묵한 사막장미
하 또 최탈이네 ㅏ아아가아ㅏ아아ㅏ가아아아가악
07:35근사한 아귀
이런 말 하면 안되지만 진짜 추합하신 분들은 어떤 운이길래 하 너무 부럽고 화도 나고 이러고 있는 제가 짜증나고 부럽고...
07:36이른 사슴
맞아요ㅠ 아직 예비자이기에 제 자리가 없어 연락이 없는거죠ㅠ 저도 한번쯤은 그런 기적같은 운이 찾아왔으면 하네요ㅠ
07:47위대한 유럽집박쥐
삭제된 메시지입니다.
11:06혁명의 게잡이여우
뭔 개소리야
11:17위대한 유럽집박쥐
삭제된 메시지입니다.
11:18